2025/04/30 2

미드 인사이드 | 스타워즈: 언더월드의 이야기 – 은하계 어둠의 중심으로

매년 5월 4일은 ‘스타워즈의 날(May the Fourth)’.그리고 2025년, 팬들을 위한 새로운 이야기 하나가 공개되었습니다.《Star Wars: Tales of the Underworld》는제다이도, 시스도 아닌 은하계의 뒷골목과 범죄자들의 세계에 초점을 맞춘 디즈니+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이제 스타워즈는 빛이 아닌, 그늘 속의 인물들을 조명합니다.(사진출처 디즈니플러스)1. 기본 정보 – 스타워즈 세계관의 또 다른 조각 👉 제목 Star Wars: Tales of the Underworld 👉 공개일: 2025년 5월 4일 👉 플랫폼: Disney+ 👉 장르: SF, 범죄, 액션, 애니메이션 👉 형식: 앤솔로지(독립 단편 시리즈) 👉 제작사: 루카스필름 애니메이션 (Luc..

미드 2025.04.30

미드 인사이드 | 《시타델》, 기억을 잃은 스파이의 복귀와 세계적 전쟁

“기억을 잃기 전,그는 세계 최정예 요원이자… 전쟁의 열쇠였다.”✅ 루소 형제 제작, 영화급 스파이 액션 시리즈✅ 기억을 잃은 요원들이 다시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 시즌 1 완결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중사진출처 아마존프라임비디오1. 줄거리 – 사라진 기억, 다시 불붙는 세계의 전쟁‘시타델(Citadel)’은 국경 없는 독립 첩보 조직.정부나 국가의 이해관계가 아닌,오직 세계 평화를 위해 움직이는 최정예 요원들의 팀입니다.하지만 8년 전,적대 조직 ‘맨티코어(Manticore)’의 공격으로 시타델은 전멸.핵심 요원 메이슨 케인(리처드 매든)과 나디아 신(프리양카 초프라)은 기억을 잃은 채 서로의 존재도 모른 채 살아가죠.그러던 어느 날,한 남자가 나타나며 메이슨에게 말합니다.“넌 세상을 구했던..

미드 2025.04.30